You are here
Home > 가수 > 도끼도 부러워할 부자 해외 래퍼 재산 순위

도끼도 부러워할 부자 해외 래퍼 재산 순위

도끼도 부러워할 부자 해외 래퍼 재산 순위

우리나라에서 자수성가한 래퍼로 유명한 도끼는 여러대의 슈퍼카를 가지고 있고 200평이 넘는 호텔에서 살고 있습니다. 방송에 나와서 힘들었던 어린시절을 이야기 하며 얼마나 많은 노력을 해서 성공한 래퍼 도끼가 되었는지 많은 사람들이 알게 되었고 젊은이들의 우상이 되었습니다.

도끼의 한달 수입은 약 5억원 정도로 연봉으로 환산하면 50억~60억 정도 된다고 합니다. 정말 어마어마하게 많은 돈인데요. 일반 회사원은 꿈도 못꿀 돈이죠. 그런데 해외에는 상상도 못할 어마어마하게 돈을 많이 버는 래퍼들이 많다고 합니다. 바로 오늘의 주제인 ” 도끼도 부러워할 부자 해외 래퍼 재산 순위 ” 를 알아보겠습니다.

 

공동 4위 에미넴

에미넴

에미넴은 1972년생으로 미주리주 세인트 조지프에서 태어났고 태어난지 얼마 되지 않아 아버지가 가족을 버리고 떠나서 어려운 유년기를 보냈습니다. 어린시절 언더그라운드에서 시작해서 데뷔했지만 데뷔엘범은 실패했고 훗날 닥터드레의 눈에 띄어 성공적인 메이저 데뷔를 하게 되었고 최고의 랩스타가 되었습니다.

그 후 MTV 뮤직어워드, 그래미 어워드 등 수많은 상을 받았고 세계적으로 8천만장이 넘는 앨범을 판매하였습니다. 한동안 활동이 뜸했지만 최근 다시 활동을 시작하고 있는 에미넴이 해외 래퍼 재산순위 공동 4위를 했습니다. 에미넴의 제산은 약 100 MILLION 우리나라돈으로 약 1100억원이 조금 넘습니다.

 

공동 4위 드레이크

드레이크

드레이크는 1986년 생으로 캐나다 토론토 출신 래퍼 입니다. 최근 가장 핫한 래퍼중 한명으로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드레이크는 몇가지 빌보드 차트 기록을 가지고 있는데 빌보드 핫100 차트에 154곡을 올려 빌보드 핫100차트 역사상 가장 많이 곡을 올린 솔로아티스트이고 한주간 핫100 차트 줄세우기 기록, 한 주동안 가장 많은 곡을  핫100 차트에 올린 기록 등이 있습니다.

드레이크의 해외 래퍼 재산순위는 에미넴과 같이 100 MILLION으로 공동 4위를 했는데요. 우리나라돈으로 약 1100억원이 넘는다니 정말 부럽네요.

 

3위 닥터 드레

닥터드레

닥터드레는 1965년생으로 미국 LA에서 태어났습니다. 닥터드레는 지펑크의 창시자로 에미넴, 50센트, THE GAME, Busta Rhmes 등 많은 래퍼들을 데뷔시켰고 성공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나라에서도 유명한 헤드폰 회사인 beats by dre를 설립했고 애플이 인수하면서 어마어마한 돈을 벌게 되었습니다.

해외 래퍼 재산순위 3위인 닥터드레의 재산은 770 MILLION으로 우리나라 돈으로 약 8616억 정도 된다고 합니다.

 

2위 Sean Combs

션콤브스

Sean Combs라는 이름을 처음 들어 보셨나요? Sean Combs는 처음에 퍼프대디로 불렸고 그 이후로 P. Diddy, Puffy, Diddy 등으로 이름을 계속 바꾼 끝에 지금은 Sean Combs가 되었습니다. Sean Combs는 1969년생으로 미국 힙합계의 거물이며 레전드 입니다.

Sean Combs는 해외 래퍼 재산순위 2위로 825 MILLION 달러 우리나라 돈으로 약 9231억 정도 된다고 합니다. 우리나라 왠만한 재벌보다 돈이 더 많은거 같네요.

 

1위 Jay-Z

제이지

대망의 해외 래퍼 재산순위 1위는 바로 Jay-Z 입니다. Jay-Z는 1969년생으로 미국 힙합 황제라는 별명이 있습니다. 게다가 최고의 여자가수인 비욘세와 결혼을 하여 남부러울것 없는 래퍼 입니다. Jay-Z의 재산은 약 900 MILLION 달러로 우리나라돈으로 약 1조가 넘는 재산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부자순위 50위가 880 MILLION 달러라고 하는데 그보다 더 많은 재산을 가지고 있습니다. 거기다 비욘세의 재산까지 합하면 어마어마하겠네요. ㅎㅎ

지금까지 도끼도 부러워할 부자 해외 래퍼 재산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렇게 돈을 많이 번 사람들은 다 이유가 있겠죠? 너무 부러워 하지 말고 오늘 보다 더 좋은 내일을 위해 열심히 살아야 겠습니다. 그래도 부러운건 어쩔 수 없네요. ㅠㅠ

댓글 남기기

Top